제 66회 2025 국제프로 사진세미나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시네마 카메라 신제품 ZR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NIKKOR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 Z 렌즈 1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부터 최대 4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NIKKOR Z 135mm f/1.8 S PLENA, NIKKOR Z 17-28mm f/2.8 등 총 17종으로, ZR과 함께 사용시 우수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렌즈군으로 엄선됐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12월 15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같은 달 22일까지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한 뒤, 12월 29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1인 1계정 당 최대 2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대가 초과되는 경우 합계 지급 금액이 높은 순으로 2개까지 적용된다. 캐시백은 2026년 1월 15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ZR은 니콘의 자회사 RED와 함께 개발한 시네마 전용 ‘Z CINEMA’ 시리즈의 첫 모델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과 같은 기간 동안 ZR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몰리그 ZR Cage & Handle SET(5647) ▲AV PRO SE CFE v4 Type B 512GB 중 한 가지를 증정하는 발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니콘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시네마 카메라 ZR 출시를 기념해 제품 발매 프로모션과 함께 렌즈 캐시백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신제품은 물론 평소 Z 렌즈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실속 있는 혜택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ZR은 세계 최초로 내장 및 외장 마이크 플로트 녹음을 지원하며, 새로운 영상 포맷 ‘R3D NE’을 탑재해 하이엔드 프로덕션이나 영화 제작에 특화된 제품이다. 또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짧은 16mm의 플렌지 초점거리를 지닌 니콘 Z 마운트를 통해 다양한 렌즈를 사용해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