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고고챌린지’동참하고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공지사항

한국후지필름㈜,‘고고챌린지’동참하고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

사무처 0 1,663 2021.06.22 13:45

한국후지필름㈜이 환경부가 주관하는 생활 속 탈(플라스틱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SNS)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한다고 16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ujifilm korea)에서 ‘폐플라스틱 활용 사진 소품 만들기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환경을 지키기 위한 나만의 실천 약속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속 버려지는 플라스틱을 활용해 사진 소품을 만들고 환경 보호도 실천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댓글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화지 포장봉투를 새롭게 활용한 필름파우치 (1)와 현상 후 버려지는 필름 매거진을 새롭게 활용한 키링(3)을 증정한다.

 

국내 사진 문화 확산을 이끌고 있는 한국후지필름㈜은 그 동안 사진을 소재로한 다각도의 환경보호 활동을 펼쳐왔다작년 8월에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의 협업을 통해 버려지는 필름과 PVC 등 다양한 소재로 키링을 만드는 활동을 진행했으며올해 2월에는 친환경 문구 브랜드 ‘공장’과의 협업을 통해 친환경 콩기름으로 인쇄한 ‘필름일기’ 굿즈를 출시하는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가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소일작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사진 클래스 및 문화행사를 확산하고생태환경이 건강하게 선 순환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d1c6f37d41e5ff2d053c9f8946cb93aa_1624337096_9688.jpg
 

Comments